영업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홈 > 고객지원 > 질문답변
질문답변

고객지원상단.jpg

영업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최고관리자 1 10360

영업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조회 수 51591 추천 수 0 2011.06.21 17:48:08

 

 

 

 

   지자체, 군, 공사 등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장찬호 입니다. 귀사의 영업에 대해 관심이 있어 다음 사항을 문의 하오니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1. 공군, 한국수력원자력, 하이닉스반도체, 강원랜드, 한국환경공단, 국민연금관리공단, 성남시, 인천시, 울산시, 영천시, KT, SKT, SKB를 대상으로 영업을 하고 싶은데, 본사 또는 본사를 대리하여 영업을 현재 진행하고 있는 분(업체)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본사 또는 기존의 영업자와 중복되지 않고 영업이 가능한 사이트를  알려 주실 수 있는지요?

2. 면진장비업체중 다국적 기업으로 현재 미국과 일본 등에서 1위 업체인 미국의 워크세이프사와의 차별성과 경쟁력 비교에 대한 자료가 있는지요?

3. 중국에 대해 영업을 추진하고 있는지와 추진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4. 국내에는 면진테크, 다모아테크, 티이솔루션, 삼익THK, 브리지스톤코퍼레이션, 동일고무벨트 등의 면진업체가 있으나 소방방재청의 자연재해저감기술로 지정된 업체는 귀사가 유일하여, 기술력이 검증되었다고 제 나름대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이 맞는 지도 궁금합니다.

   우선 문의사항에 대하여 메일로 답변을 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본사 또는 기존 영업자와 중복되지 않는 범위내에서 제가 영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본사를 방문하여 영업대행의 방법과 영업대가 등에 대해 협의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Comments
최고관리자 2019.08.22 00:25  
운영자(kizi)  2011.06.21 17:48:13


안녕하십니까?
(주)엔타이어세이프시스템의 김준성입니다.

우선 저희 회사와 제품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현재 문의 하신 사이트에는 하이닉스, 한국환경공단, 영천시를 제외하고는 영업중인 업체가 있습니다.  하지만, 문의하신사이트중 성남시, 인천시, 울산시 같은곳은 지자체 특성상 예산반영, 등 어려운 부분이 많기때문에 저희제품자료제공후 움직임이 없어, 특별히 영업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것이 실정입니다.
따라서, 본사입장에서도 지자체 경우는 최종발주서를 영업성과물로 보고있습니다.

2. 미국 워크세이프사와 비교할때,
일단, 최근 삼성전자에 납품시 특허시비가 있었습니다. 그때, 삼성 법무팀이 대응한 바에 의하면 저희 의견과 동일하게 "특허문제는 전혀없다"였습니다. 그에따라 미국회사나 국내총판사도 삼성법무팀에 특허시비는 하지않기로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차별성이라면, 일단, 저희 제품의 생산방식이 다릅니다. 이건 직접 설명드리지않으면 서면으로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경쟁력은 당연히 국내제품으로서 가격경쟁력이 우수하다고 보고, 제품의 강도, 지진대응력 등도 훨씬 우수하다고 봅니다. 이부분도 직접 설명드리지않으면 어렵습니다.

3. 중국에는 아직 영업추진하고 있지않습니다.

4. 네, 맞습니다. 자연재해저감신기술은 저희 회사가 유일합니다.
삼익THK(총판:다모아테크) 에서 두차례에 걸쳐 신청하였으나, 모두 떨어졌고,(부적합판정) 그외 회사는 신청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소방방재청에서 인증하는 자연재해저감신기술은 기술적, 시간적으로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 제도가 만들어진지 약5-6년동안 모두 11개 회사만이 이 인증을 받았습니다. 1년도 1-2개 회사밖에 통과하기 어려운 제도입니다.

이메일을 적어주시지 않았기에 이렇게 적어드립니다.
연락처와 이메일을 알려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주)엔타이어세이프시스템
대표이사  김 준 성
010-2015-0111
02-312-1263
******************************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